심성우 S2 프로모션,가수 심신 부인 아내 고향

카테고리 없음 2020. 5. 12. 22:00

가수 ‘심신’이 2018년 11월 중순에 음반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앨범 ‘아프지 않다...않다..’를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답니다. 해당의 앨범에서는 여러가지 실험적 시도 끝에 ‘심신’의 음악적 변화와 그동안 볼 수 없었던 그의 감성, 진정성,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잇답니다. 그리고 가장 낮은 자세로 ‘아프지 않다... 않다..’ 곡을 노래하고 있답니다.

해당 앨범의 ‘아프지 않다...않다..’는 S2 Entertainment 심성우 프로듀서와 모든 제작진들의 한결 같은 열정으로 약 9개월간의 대장정을 마친 뒤에 ‘심신’의 영혼이 담겨있는 신보로 대중 앞에 선보이게 됐답니다.

한편 심신은 과거에 방송된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해 고교밴드 선배를 찾아나섰던 적이 있답니다.

당시에 심신은 대전에 있는 출신 고등학교를 방문해 윤희현을 제외한 밴드부 버닝스톤즈 멤버들과 만났습니다. 이후 자신이 가출해 밴드부 형들과 방문했던 대천 해수욕장에 방문해 윤희현을 만났답니다. 심신은 1967년생으로 올해 54세랍니다.

참고로 심신은 ‘오직 하나뿐인 그대’로 90년대 초에 많은 사랑을 받기도 했죠. 당시 심신은 강수지와 핑크빛 열애로 화제를 모았으나 얼마 후 헤어졌답니다. 한편 심신은 이후에 힘든 시간을 보낼 때 부인 아내 와이프인 이은혜씨와 결혼식을 올린 바가 있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